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구조체
- c#
- C# delegate
- C++
- HTML
- 유니티
- c언어
- 도커
- github
- vim
- c# 윈폼
- 플러터
- Algorithm
- Houdini
- Flutter
- docker
- 다트 언어
- dart 언어
- Python
- 깃
- Unity
- gitlab
- C언어 포인터
- c# 추상 클래스
- jupyter
- jupyter lab
- c# winform
- git
- Data Structure
- 포인터
Archives
- Today
- Total
nomad-programmer
[Programming/C] 자동화된 테스트 본문
코드는 언제나 테스트되어야 한다. 테스트를 자동화하면 개발이 훨씬 수월해진다.
C 프로그래머가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프레임워크는 매우 많다. 그 중 AceUnit이라고 불리는 프레임워크도 있다.
http://aceunit.sourceforge.net/
AceUnit은 다른 언어에서 제공되는 xUnit 프레임워크(nUnit이나 jUnit등)와 비슷하다.
만약 명령행 도구를 개발하며, 리눅스&유닉스 명령 쉘을 사용한다면 shunit2라는 도구도 좋다.
'Programming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gramming/C] 주소의 형 변환 (0) | 2020.06.21 |
---|---|
[Programming/C] 개발 도구들 (0) | 2020.06.21 |
[Programming/C] 자료형 범위의 값 (0) | 2020.06.21 |
[Programming/C] static 키워드 (0) | 2020.06.21 |
[Programming/C] Mutex (상호배제, 상호배타) (0) | 2020.06.21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