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dart 언어
- Flutter
- git
- C# delegate
- 구조체
- c# winform
- c# 윈폼
- Houdini
- C++
- Unity
- 포인터
- jupyter lab
- vim
- Data Structure
- Algorithm
- Python
- HTML
- C언어 포인터
- github
- c# 추상 클래스
- 깃
- gitlab
- 도커
- c언어
- 플러터
- docker
- jupyter
- 다트 언어
- c#
- 유니티
Archives
- Today
- Total
nomad-programmer
[Houdini] Visual Studio Code 에서 VEX 사용하기 본문
비쥬얼 스튜디오 코드 편집기를 후디니 기본 외부 편집기로 지정한 후 VSCode의 vex extension을 설치하면 매우 편리하다. 그래서 이것을 소개하고자 한다.
먼저, houdini.env 파일을 열어 외부 편집기 변수를 설정한다.
// Windows
C:\Users\<사용자>\Documents\houdini18.0\houdini.env
// Linux
/home/<사용자>/houdini18.0/houdini.env
이렇게하면, 외부 편집기로 Visual Studio Code 를 쓰면서 VEX의 함수 및 상수들을 자동완성 기능으로 편집할 수 있다.
'CG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G/Houdini] Seamless Noise (0) | 2023.01.09 |
---|---|
[CG/Houdini] License 서버 관련 (0) | 2020.11.05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