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c#
- Unity
- vim
- git
- Flutter
- c# 윈폼
- Data Structure
- 플러터
- Houdini
- c# winform
- 도커
- C# delegate
- C언어 포인터
- 깃
- HTML
- c# 추상 클래스
- 구조체
- gitlab
- 포인터
- dart 언어
- Algorithm
- Python
- 다트 언어
- jupyter lab
- github
- jupyter
- docker
- 유니티
- c언어
- C++
Archives
- Today
- Total
05-16 01:30
nomad-programmer
[CG/Unity] Awake 함수 본문
유니티 관련 자세한 설명은 역시 유니티 공식 문서를 보는 것이 최고.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Manual/ExecutionOrder.html
간략하게 설명하자면...
게임이 시작될 때, 초기화해야 하는 것들을 이곳에 넣으면 된다.
Start() 함수와의 차이점은 게임이 실행될 때, 단 한번 실행되는 것은 두 함수 모두 같은데 Awake() 함수가 Start() 함수보다 한박자 빠르다.
'C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G/Unity] 다른 스크립트의 변수와 함수 사용 (0) | 2022.12.26 |
---|---|
[CG/Unity] Triplanar (2) | 2022.03.13 |
[CG/Unity] 굴절 만들기 (0) | 2022.03.13 |
[CG/Unity] Matcap (메터리얼 캡쳐) (0) | 2022.02.06 |
[CG/Unity] 타 들어가며 없어지는 셰이더 (0) | 2022.02.02 |
Comments